본문 바로가기

난민인권센터/공지 Notice

난센 4기 인턴 선발 결과

지난 8월 드디어 난센의 4기 인턴들이 선발되었습니다.

8월 한달 동안 서류전형(자기소개서)과 면접(8월 17일)을 거쳐 선발된 4명의 인턴들을 소개합니다~!!!

뚜둥~




뜨거운 여름을 지나 풍성한 가을과 차가운 겨울까지 난센과 함께 하게 된 새 인턴들을 환영하고, 함께 많은 일들을 해 나가면 함께 성장해 갈 것을 기대해요!



조금 더 소개를 드리자면, 

먼저 권.가.람. 님!

바르셀로나를 사랑하여서 까딸로냐 지방의 독립을 위해 투쟁하다가 한국으로 망명을....... 해 온 것 까지는 아니지만, 끓는 피를 담고 계시답니다- 탁월한 구글러로써 난센의 업무 및 정보 공유 시스템 형성에 혁혁한 공을 세우실 것으로 기대!


 




이 분은 바로 고.병.주.님!
드디어 오랫만에 남성 인턴이 선발되었네요! 의외로 최팀장이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는데요..... 정수기의 물통 가는 일을 분담할 사람이 생겼다고아했다죠ㅋ영어를 전공하셨고, 앞으로도 난민 또는 어린이 분야의 NGO 활동가를 꿈꾸고 계시답니다.

 







이.은.현.님!

난센 바로 옆에 있는(난센이 바로 옆에 있는 건가요?) 학교에 다니시다가, 어느 날 "Main stream이 아닌 비주류의 길을 가보라!"는 말을 듣고 인생의 격변을 겪으시다가 난센까지 오시게 되었다는! 살짝 대책이 없을 분입니다. 난센과 함께 비주류의 진수를 맛보게 되실테니 기대하세요!







마지막으로 이.지.은.님!

지난 8월 초에 있었던 Youth CLIP의 난민캠프 "그들이 사는 세상"에 참가한 후 난민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인턴을 지원하게 되셨다고 하네요~ 국제관계학을 전공하면서 NGO 활동가를 꿈꾸고 계십니다. 인턴 중에 제일 어리지만 제일 활발한 활동을 하시리라 믿어요~!!!